C42TV.COM
기독교말씀방송
HOME MY PAGE SITEMAP
HOME > 교회소개 > 목사님소개
가난한 시골에서 태어났습니다. 82년 강남중앙침례교회 양수리 수양관에서 목회자의 부름을 받았습니다.
15년 환난 뒤에 말씀 시대, 말씀의 종이 되어 이 마지막 시대 영계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15년 동안 7번 개척해서 성도 없는 교회, 실패하는 목회를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하루에 7시간 기도하고 성경을 읽고 묵상했습니다.

98년, 로마서 6장 6절의 말씀을 내가 믿는 순간 영계의 문이 열리고 말씀의 문이 열렸습니다. 그때까지 알지 못했던 율법과 복음의 비밀, 십자가와 피의 비밀, 예수의 비밀, 천상의 비밀, 영의 세계의 비밀, 성막의 비밀, 창조의 비밀, 예언의 비밀, 계시의 비밀이 열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깨달은 것은 내가 죽고, 내가 마음 비우고, 내가 거지 되고, 내가 나그네 되자는 것입니다.

나는 교회 부흥, 성장, 성도 수, 교회 건물, 물질에 관심이 없습니다. 내가 실패자가 되면 될 수록 영의 세계는 더 깊이 열려지기 때문입니다.

가련한 종이 한 가지 소망하는 것, 종말의 시대, 말씀의 시대가 도래 했다는 것입니다. 육이 아무리 성공하고 편해도 생명의 말씀으로 준비되지 않으면 구원이 없습니다. 예수와 그 피와 말씀을 형식으로 알지 말고 실체를 체험해야 됩니다.
E-mail
C42TV.COM
기독교말씀방송